학교소개

마지막 시대의 마지막 부르심

이 시대는 Think of God! Thank God!를 외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어떤 위협과 유혹 앞에서도 하나님 앞에서 옳은 것을 찾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온갖 보이는 것들의 유혹 앞에서도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진정한 마음으로 구하고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바이블 칼리지는 하나님의 언약과 그리스도의 구속, 성령님의 임재에 대해 보고 들은 것을 말하지 않을 수 없는 복음의 증인으로 부르심을 받은 자들을 단련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 위에 사랑을 더하고 입히는 행복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라

골로새서 3:16에서의 사도 바울의 당부처럼, 광주바이블칼리지는 목회자와 성도들 안에 하나님의 말씀이 충만하게 하여 그 말씀이 그들의 삶을 인도하고 지도하며 다스리도록 돕고자 합니다. 그래서 말하기 전에 듣고, 가르치기 전에 배우고, 권면하기 전에 순종하는 하나님 나라 백성들이 되도록 성경을 충실히 가르치고, 교회의 역사를 통해서 오늘을 돌아보며, 하나님 나라의 가치관으로 개인과 이 세상을 바라보는 안목을 갖추도록 도울 것입니다. 광주바이블칼리지는 지금은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요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암 8:11)의 시대임을 명심하고, 지도자와 성도 모두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께 드리기를 힘쓰도록”(딤후 2:15) 깊이 있는 말씀과 간절한 기도, 사랑의 환대를 통해 이 시대의 교회를 섬기겠습니다.                             



   광주바이블칼리지 (GBC)

1. 목회자들이 성경을 깊고 넓게 알도록, 성경적인 설교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2. 성도들이 성경적인 세계관으로 삶 속에서 하나님 나라를 구현하도​록 돕습니다.

3. 고즈넉한 숲 속에 둥지를 튼 학교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샬롬을 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